빌립보서 2:6-11 / “예수의 마음”

  • 최고관리자
  • 조회 148
  • 2018.10.19 18:20
  • 문서주소 - http://choongseong.or.kr/bbs/board.php?bo_table=gr6_2&wr_id=66

구역(가정)예배

 

*마음열기

기쁘고 좋은 소식 등을 나누어 보세요

*신앙고백(사도신경)을 다함께 한다.

찬송 212

 

*대표기도/인도자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사랑하는 가족과 구역식구들이 함께 모여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난날 어두움에서 방황했던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시고 저희 어두운 눈을 밝혀 새롭게 하시고, 주님의 참사랑을 깨달아 감사하며 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의 빛이신 주님을 기억하며 그 빛을 비추는 성도로 살게 해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말씀과 나눔(자녀들)

제목:

1. 우리가 신앙생활하면서 품어야할 마음은 어떤 마음인지 성경을 찾아서 서로 나누어보세요.(본문 6-11)

 

2. 복음이 필요한 사람이 누구인지(가족,이웃,거래처,직원,아파트 경비원,청소아주머니 등)자기점검표를 꺼내어 기록하고 서로 이야기보세요.(기도시간과 전도작정자를 체크)

*여기에 기도제목을 짧게 적고 함께 기도하세요.(가족과 함께 기도해야 할 일과 한 주간의 계획들)

*주님이 가르쳐주신 기도로 예배를 마무리하세요.

*축복의 말(자녀와 구역식구들에게)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구역모임 안내

1.구역주일(매월 셋째주일)에는 구역식구들 100%출석주일입니다.

2.매주 정한 장소에서 모여주세요.(주일이든 주중이든 구역원들이 가장 좋은 날 모이시면 됩니다. 장소도 상관없습니다)

3.많은 분들이 모이지 않더라도 꼭 모이시기 바랍니다.

4.간단한 다과를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5.기본적으로 찬송성경공부나눔(생활/기도제목)기도정도의 순서가 좋으나 좀더 자유롭게 하셔도 됩니다.

6.구역에서의 모든 나눔은 경청과 따뜻한 언어를 기본으로 하며 서로의 비밀을 지켜줍시다.

7.구역장은 주일 구역보고서(봉투)를 꼭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