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6:19-21 / "신앙과 돈”

  • 최고관리자
  • 조회 159
  • 2018.10.13 10:32
  • 문서주소 - http://choongseong.or.kr/bbs/board.php?bo_table=gr6_2&wr_id=65

구역(가정)예배

 

*마음열기

기쁘고 좋은 소식 등을 나누어 보세요

*신앙고백(사도신경)을 다함께 한다.

*찬송 429

*대표기도/인도자

저희 가정의 주인되신 하나님 아버지, 변함없는 주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여 사랑하는 가족들이 함께 한상에 먹고 마시며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나날 우리에게 늘 풍성히 주셨지만 늘 잊고 살며 부족하다고 원망하면서 살아왔던 것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 보시기에 더욱 아름답게 빚어지는 가정이 되게 해주세요. 아직도 예수님을 알지 못한 가족들과 이웃들도 예수님 믿고 구원받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말씀과 나눔(자녀들)

제목:

1. 우리가 하나님께 진정으로 감사하며 복을 누리는 삶은 어떤 삶일까요 성경을 찾아서 서로 나누어보세요.(본문 19-21)

 

2. 복음이 필요한 사람이 누구인지(가족,이웃,거래처,직원,아파트 경비원,청소아주머니 등)자기점검표를 꺼내어 기록하고 서로 이야기보세요.(기도시간과 전도작정자를 체크)

*여기에 기도제목을 짧게 적고 함께 기도하세요.(가족과 함께 기도해야 할 일과 한 주간의 계획들)

*주님이 가르쳐주신 기도로 예배를 마무리하세요.

*축복의 말(자녀와 구역식구들에게)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구역모임 안내

1.구역주일(매월 셋째주일)에는 구역식구들 100%출석주일입니다.

2.매주 정한 장소에서 모여주세요.(주일이든 주중이든 구역원들이 가장 좋은 날 모이시면 됩니다. 장소도 상관없습니다)

3.많은 분들이 모이지 않더라도 꼭 모이시기 바랍니다.

4.간단한 다과를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5.기본적으로 찬송성경공부나눔(생활/기도제목)기도정도의 순서가 좋으나 좀더 자유롭게 하셔도 됩니다.

6.구역에서의 모든 나눔은 경청과 따뜻한 언어를 기본으로 하며 서로의 비밀을 지켜줍시다.

7.구역장은 주일 구역보고서(봉투)를 꼭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Print